Home > 제품FAQ > 자주묻는질문

     



    질문1)실전용인가 연습용인가?
    실전 훈련용입니다. 프로들에게 있어 대회기간이 아닌 이상 모든 훈련을 필드에서 행합니다.
    아마추어들은 필드에 나가는 것을 실전이라고 합니다.
    목표가 싱글이십니까?? 그렇다면 캐디아이가 확실한 훈련파트너가 될것입니다.

    질문2)룰에 위반되지는 않나요?
    현재 레이져퍼터가 저희가 제일 처음 만들어서인지 레이져퍼터는 안된다는 룰 자체가 없습니다.
    그런데 퍼팅할때 캐디들이 라인이나 목표점을 가르쳐 준다면서 볼의 상표를 목표점으로 놔 주는
    것은 정말 흔한 일입니다. 또한 여기를 보세요 하면서 캐디가 손이나 깃대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거리측정기가 공인되었듯이 레이져퍼터도 곧 일상화될것입니다.

    질문3)슬라이스나 훅라인에서는 소용없지 않나요?
    슬라이스나 훅라인에서도 목표점이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캐디들이 보통 "홀컵 왼쪽으로 두개만
    보세요" 합니다. 그러면 홀컵두개 되는 부분에 레이져를 고정하시고 치면 됩니다.
    목표점을 맞춘 다음에는 자신 있는 스트로크를 하면 됩니다.

    질문4)간단한 내기를 할때 동반플레이어들이 못치게하면 어떻하나요?
    캐디아이는 실전훈련용이면서 자신감을 확보하기 위한 보약이자 치료제입니다.
    자신감이 생기고 감이 잡히시면 레이져를 끄고 치세요. 아님 기존에 갖고 있던 것으로 다시 치세요.
    물론 프로대회에서 칠수 없습니다. 하지만 레이져퍼터라서 못치게 한다는것은 레이져퍼터가 겁나기때문일것입니다. 하나 사라고 하세요
    캐디아이는 캐디의 손짓이나 눈빛과 마찬가지입니다. 단지 불빛이 보이기 때문에 상대플레이어가 민감해질 뿐입니다. 레이져가 비친다고 다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정말 연습을 많이 해야합니다.
    못치게 하는 이유는 레이져퍼터들고 퍼팅을 진짜 잘하면 돈 잃을까봐 하는 마음 아니겠습니까.
    그 정도면 우리는 성공한 것입니다.

    질문5)아무리 조준이 잘 되면 뭐해요?(잘못치면 안들어가는건데)
    맞습니다. 스트로크가 잘못되면 안들어가지요. 거꾸로 얘기해볼까요? 아무리 스트로크 잘하면 뭐합니까? 조준이 안되면 안들어가는데.
    퍼팅에는 3단계가 있습니다.

    첫째 라인을 읽는 것이고
    둘째 조준을 하는 것이고
    세째 스트로크를 하는 것입니다.


    이 세가지가 모두 잘 되었을때 홀인되는 것입니다.
    모두가 33%씩 중요한 것입니다. 그간 골퍼들은 스트로크가 퍼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이해하고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라인을 읽는 법이라든지 조준을 하는 것은 감각에 의존을 많이 해야했기 때문에 가르치는 사람들도 강조하고 않았던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조준에 더 신경을 쓰십시요.


    마지막으로 조준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사격 선수들은 가늠자 가늠쇠를 통해서 매일 조준연습하고 발사 연습합니다.
    사격장에는 경사도 없고 바람도 없고 힘조절할 필요도 없는데도 10점 만점을 맞히는 일이 많이 않습니다. 그린에는 정말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그나마 조준까지도 정확치 않다면 홀에 들어간다는것이 기적일 수 있습니다.

    캐디아이로 3미터 원퍼팅에 도전하십시요.

    레이져퍼터는 2년내에 공인을 받을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제품입니다.
    양궁도 조준기가 있습니다. 무엇인가 겨냥하는 모든것에 조준기가 없는 것은 아마 퍼터밖에 없을 것입니다. 조준기가 있다고 정확히 맞출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목표를 겨냥하고 뜻대로 이루어졌을때 밀려드는 쾌감은 대단합니다.
    생각을 바꾸면 현실도 바뀌게 마련입니다.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